양도세 연 250만원 공제한도는 안올려주겠지? https://theqoo.net/stock/4253331097 무명의 더쿠 | 17:57 | 조회 수 215 이거 무슨 1996년부터 더만 ㅋㅋㅋㅋ 나 시드도 적은데 (300만) 안팔고 계속 묵혀두니깐 이게 의외로 연 250만원 될꺼같더라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