ㅃ 와, 이럴 때는 주식 양전한 것만큼 기분 좋음ㅋㅋㅋ (쇼핑 얘기)
무명의 더쿠
|
17:49 |
조회 수 409

내가 전부터 장바구니 담아놓고 세일 안 하나 기다렸던 건데
네이버 세일 기간에 드디어 세일하네 ㅋㅋㅋㅋ
돈 번 것 같고 기분 좋음.
당장 시켜야지

내가 전부터 장바구니 담아놓고 세일 안 하나 기다렸던 건데
네이버 세일 기간에 드디어 세일하네 ㅋㅋㅋㅋ
돈 번 것 같고 기분 좋음.
당장 시켜야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