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금 삼하에 다 올인해서 쫌쫌따리 남는 돈 생기면
쏠탑으로 단타치는데 오늘은 11주 사봤다
고점에 들어갔나 했는데 벌써 3천원 벌어서 기분 좋음ㅋㅋㅋ
저번엔 50주 사서 10만원 벌고 나왔는데
이번엔 치킨값 벌어나오는게 목표임
예수금 삼하에 다 올인해서 쫌쫌따리 남는 돈 생기면
쏠탑으로 단타치는데 오늘은 11주 사봤다
고점에 들어갔나 했는데 벌써 3천원 벌어서 기분 좋음ㅋㅋㅋ
저번엔 50주 사서 10만원 벌고 나왔는데
이번엔 치킨값 벌어나오는게 목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