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이랑 샌디로 단타 치는데(다른 거 다 물려서......) 촉 꽤 좋은 편이라 오를 때 잘 팔고 눌릴 때 잘 들어가서 재미 봤는데 지난주부터는 샌디고 하닉이고 전혀 모르겠어. 그냥 화욜 앱장, 수욜 프장에서 정리하는 거 목표로 방치 플 가는 수밖에.
잡담 와 이젠 모르겠다.
290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하닉이랑 샌디로 단타 치는데(다른 거 다 물려서......) 촉 꽤 좋은 편이라 오를 때 잘 팔고 눌릴 때 잘 들어가서 재미 봤는데 지난주부터는 샌디고 하닉이고 전혀 모르겠어. 그냥 화욜 앱장, 수욜 프장에서 정리하는 거 목표로 방치 플 가는 수밖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