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230엔가 팔고 이득 봤다고 조아했다가
290까지 올라서 지금 너무 멍청했다고 자책 중
아니 떨어질때 쭉 떨어질 줄 알고…ㅠㅠ
오늘 매수했는데 무섭다 여기에 물리면 탈출 진짜 못할까봨ㅋㅋㅋ
하 왜 나는 비쌀 때 항상 사는 걸까 후회만 하다가 ㅠㅠ
290까지 올라서 지금 너무 멍청했다고 자책 중
아니 떨어질때 쭉 떨어질 줄 알고…ㅠㅠ
오늘 매수했는데 무섭다 여기에 물리면 탈출 진짜 못할까봨ㅋㅋㅋ
하 왜 나는 비쌀 때 항상 사는 걸까 후회만 하다가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