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장 요새 너무 레버만 해서 좀 안정형 주식 갖고 싶어서 코닝이랑 월마트 샀는데 https://theqoo.net/stock/4253290290 무명의 더쿠 | 17:21 | 조회 수 83 코닝은 올라서 팔고 싶고 월마트는 안 올라서 팔고 싶음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