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달러로 돈 번 기업들이 환전 안해서 이모양이다 이러는거 말이야 이해가 안되는게
무명의 더쿠
|
17:12 |
조회 수 502
반도체 기업 예를 들면 예전엔 100억 벌어서 50억 환전해서 여기저기쓰다가
지금은 1000억 벌어서 100억 환전해서 쓰고 900억 킵이라면
이게 고환율을 자극하는 요인이 맞아?
걍 과거보다 많이 벌어서 많이 쌓고 있는거지
더 허리띠졸라매 달러로만 갖고 잇으려는게 아니지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