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 찍고 다시 내려왔다 올라갔다 하면서 완전히 안착하는데 한달쯤 걸린거같은데 300은 어떠려나 아니면 300까지 오면 이제 사팔하기 부담된다고 400~500까지 존버하려는 사람이 더 많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