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낸거야 ㅋㅋ
잡담 삼하레버가 진짜 에바네
15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8 | 06.21 | 24,23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3,528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4,87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0,23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6,709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2,908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 05.20 | 11,046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4,932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0,599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0 | 25.10.17 | 99,069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6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06951 | 잡담 | 난이제 삼전 모으려고 ㅋㅋㅋ | 18:35 | 0 |
| 806950 | 잡담 | 국장 공부하기 귀찮아서 삼성그룹etf 모으는중 | 18:35 | 8 |
| 806949 | 잡담 | 이노텍 143층 정도는 구조대 오겠지? | 18:34 | 12 |
| 806948 | 잡담 | 샤갈 토스 인기 개급등? 이런거에 낚여서 개잡주에 물린나 1 | 18:34 | 60 |
| 806947 | 잡담 | 스피어 들어갔다가 쫄튀함 | 18:34 | 12 |
| 806946 | 잡담 | 제미나이니깐 웃기지 주방에도 한주 가지고 1 | 18:34 | 35 |
| 806945 | 잡담 | 크롱이 평단 몇이야??? 2 | 18:33 | 36 |
| 806944 | 잡담 | ACE 코리아AI전력TOP10 ETF 이건 어때보여? 1 | 18:33 | 57 |
| 806943 | 잡담 | 로봇 etf도 있나? 3 | 18:33 | 43 |
| 806942 | 잡담 | 삼전 파업때 눌렸잖아 그때 주수 엄청 늘렸는데 | 18:33 | 108 |
| 806941 | 잡담 | 지금 심전기 진입어때 224임 6 | 18:32 | 127 |
| 806940 | 잡담 | ㅅㅂ 이거봤어? 개웃겨 32 | 18:32 | 498 |
| 806939 | 잡담 | 크롱이 더 빨리 살걸 2 | 18:32 | 85 |
| 806938 | 잡담 | 스퀘어 일단 다팜.. 1 | 18:32 | 144 |
| 806937 | 잡담 | 하닉 타미 이 미친놈들 1 | 18:32 | 159 |
| 806936 | 잡담 | 나무 본장넥장 주문 같이걸리게 못해?? | 18:32 | 11 |
| 806935 | 잡담 | 국장 효중 10만원 먹고나왔는데 그냥 그날 하닉을 샀더라면 ㅋㅋㅋㅋ | 18:31 | 25 |
| 806934 | 잡담 | 에라 모르겟당 하고 산 스퀘어로 | 18:31 | 152 |
| 806933 | 잡담 | 국장 스퀘어 200 넘었네 | 18:31 | 114 |
| 806932 | 잡담 | 마소 지금부터 들어가는 거 어떰?? 7 | 18:31 | 1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