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급등하니까 다른 주식 다 팔아서 하닉가고 신용 넣고 미수 넣고 반대매매 터져도 일주일~보름만에 회복시켜주니까 또 신용 넣고 미수 넣어서 펌프질하고 저거 터지는 순간 코스피 전체가 난리날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