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Biz_zatukora/status/2068540416455229649?s=20
일본이나 우리나 비슷한 상황인가봐..
나도 지금 무서워서 예수금 15퍼..? 정도만 반도체에 넣어놓고
나머지는 투자 못한지 오래됐는데 이거 보니까 여러 생각이 드네
https://x.com/Biz_zatukora/status/2068540416455229649?s=20
일본이나 우리나 비슷한 상황인가봐..
나도 지금 무서워서 예수금 15퍼..? 정도만 반도체에 넣어놓고
나머지는 투자 못한지 오래됐는데 이거 보니까 여러 생각이 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