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재뜨고 반짝한다음에 바로 다음날에 더 쳐내리니까 차라리 호재 안뜨는게 도움된다고 하는 반응이 개 많음 ㅎ.. 이게 맞냐고
잡담 요즘 삼하 말고 좆되었다고 느낀게 차라리 호재뜨지말라고 하는 반응이 많다라는거
514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호재뜨고 반짝한다음에 바로 다음날에 더 쳐내리니까 차라리 호재 안뜨는게 도움된다고 하는 반응이 개 많음 ㅎ.. 이게 맞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