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나라도 레버리지 상품 있는데 우리나라가 유독 난리인거야? https://theqoo.net/stock/4253256667 무명의 더쿠 | 16:54 | 조회 수 266 국장만 해서 다른 나라주식시장은 잘 몰라서 ㅇㅇ미장에도 레버있는데 우리나라처럼 이렇게 수급 심하게 몰려가는 정도는 아닌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