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스퀘어는 이렇게 하닉 오를때 수혜받지만 하닉 조정올땐 하닉보다 더 많이 내림 https://theqoo.net/stock/4253242075 무명의 더쿠 | 16:43 | 조회 수 253 왜냐면 외인이나 기관이 포트폴리에서 뺄때잡주 - 우량주 - 스퀘어 - 하닉 순으로 빼기때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