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반은 꼭 지수투자 해라, 곧 쓰는 돈은 파킹에나 넣어라 이런 ㅈㄴ 상식적인 말만 하던데.. 새로 상장하는 거, 구성 괜찮은 거 추천 받은 시점 보면 정보가 느린 것도 아니고
잡담 주방은 알못 질문에 분위기 유하고
7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절반은 꼭 지수투자 해라, 곧 쓰는 돈은 파킹에나 넣어라 이런 ㅈㄴ 상식적인 말만 하던데.. 새로 상장하는 거, 구성 괜찮은 거 추천 받은 시점 보면 정보가 느린 것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