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매수 해봤자 1주고요~~~ㅎㅎㅎㅎㅎㅎㅎ 내 월급보다 비싸서 뭐... 어케 할수가 없다 풀매수를 땡겨도 1주라는게 ㅅㅂ 존나 맘아프네.... 내 월급이 이정도로 짜다는게...
잡담 프장에 270대에 풀매수할껄 이라고 생각했지만
9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풀매수 해봤자 1주고요~~~ㅎㅎㅎㅎㅎㅎㅎ 내 월급보다 비싸서 뭐... 어케 할수가 없다 풀매수를 땡겨도 1주라는게 ㅅㅂ 존나 맘아프네.... 내 월급이 이정도로 짜다는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