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들 부럽긴 한데 저정도 성과금 잔치해도 되나 싶고 주주한테는 배당금도 안주는데 뭘 잘한다고 올려치는 거야
잡담 솔까 직원사기를 올려줫니 하는 거도 웃겨 걍 불륜값이라니까ㅋㅋㅋ
100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직원들 부럽긴 한데 저정도 성과금 잔치해도 되나 싶고 주주한테는 배당금도 안주는데 뭘 잘한다고 올려치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