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손절했니 ?? https://theqoo.net/stock/4253168911 무명의 더쿠 | 15:47 | 조회 수 221 나 코로나땐가 사서 지금 거의 반려준데평단 34만원 좀 안되거든 ..?? 근데 2주라서 걍 팔고 예수금으로둘지..아님 어차피 50도 안되는데 걍 2개 놔둘지 고민됨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