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절한거면 내가 팔고 더 올랐다고 아쉬워할거 없는 것 같음. 분명 수익권이었던 것도 다시 오르겠지 시간끌다가 타이밍 다 놓치고 본절이나 손절로 끝내고있어ㅠ
잡담 이번에 하락하는 것들 보면서 느낀게
19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익절한거면 내가 팔고 더 올랐다고 아쉬워할거 없는 것 같음. 분명 수익권이었던 것도 다시 오르겠지 시간끌다가 타이밍 다 놓치고 본절이나 손절로 끝내고있어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