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인데.. 국장에서 돈 조금 벌고 무서워서 정리했거든 지금 예수금 1000정도 있는데 500정도는 ISA 계좌에서 안정적으로 굴리고 싶어! 분할 매수 말고 한번에 500 사도 괜찮을까? (슨피는 이미 좀 모아둔 상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