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탑 지금은 아예 조회가 안 되는 거 맞지..? 그러면 상장주식들은 항상 그날 검색해서 사는 시스템인 거 맞을까? 그동안 삼하위주로 샀는데 에탑 정찰로 넣어볼까해서!
잡담 덬들 상장 주식에 관심이 있는데 이건 당일에 검색해서 사는 걸까?
2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에탑 지금은 아예 조회가 안 되는 거 맞지..? 그러면 상장주식들은 항상 그날 검색해서 사는 시스템인 거 맞을까? 그동안 삼하위주로 샀는데 에탑 정찰로 넣어볼까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