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가 가진 그릇으로는 이것보다 더 지켜보는건 어려울 것 같아서 수익실현 조금이나마 했어!
늘 예금만 하다가 처음으로 주식 시작하면서 주방덬들한테 도움 많이 받았는데, 이렇게 천천히 해보면서 경제적 자유를 이뤄내고 싶다 🥹
물론... 저 수익으로 재투자하는게 진짜 고수지만 ㅋㅋㅋ 10년째 쓰고 있는 노트북 보내주고 새 노트북 사려고! 뭔가 보너스 수익으로 사는 기분이라 기쁘네. 다들 성투하고, 이 미친장에서 잘 버텨보자!

늘 예금만 하다가 처음으로 주식 시작하면서 주방덬들한테 도움 많이 받았는데, 이렇게 천천히 해보면서 경제적 자유를 이뤄내고 싶다 🥹
물론... 저 수익으로 재투자하는게 진짜 고수지만 ㅋㅋㅋ 10년째 쓰고 있는 노트북 보내주고 새 노트북 사려고! 뭔가 보너스 수익으로 사는 기분이라 기쁘네. 다들 성투하고, 이 미친장에서 잘 버텨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