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는 마음으로 오늘의 고점(?)에 1주 사본 주린이 왕창 오를때까지 있어봐야지 삼전1주로 주식공부 시작 오르겠지뭐 대한민국 대기업하면 삼성인데 ㅇㅈㄹ중
잡담 삼전 사두면 언젠간 오르지않을까
4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하는 마음으로 오늘의 고점(?)에 1주 사본 주린이 왕창 오를때까지 있어봐야지 삼전1주로 주식공부 시작 오르겠지뭐 대한민국 대기업하면 삼성인데 ㅇㅈㄹ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