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매일우유 들어간 라떼만 마시고 폴바셋 좋아해서
매일유업 주식 샀다가 5년 넘게 들고 있다가 -40퍼에 걍 손절함;
너네도 브랜드 애정으로 샀다가 손절한 주식 있니?
주식에 사적인 감정을 넣으면 안된다 ㄹㅇ
나 매일우유 들어간 라떼만 마시고 폴바셋 좋아해서
매일유업 주식 샀다가 5년 넘게 들고 있다가 -40퍼에 걍 손절함;
너네도 브랜드 애정으로 샀다가 손절한 주식 있니?
주식에 사적인 감정을 넣으면 안된다 ㄹ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