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안좋은회사로만 이직해서 연봉3600이 안되거든ㅜㅜ
그래서 우대형될거같은데
내가 청도계는 초반은 40,50이렇게 두세번 넣다가 지금은 계속 70만 넣고 있어
가입은 작년 4월말에 해서 이제 1년 넘음
그냥 미래로 갈아타는게 나을까?
만약 청도계 계속 유지면 70꽉채워서 납입은 가능한데 우대형되면 미래적금이 메리트있다고도 봐서..
어떻게 생각해?
작년에 안좋은회사로만 이직해서 연봉3600이 안되거든ㅜㅜ
그래서 우대형될거같은데
내가 청도계는 초반은 40,50이렇게 두세번 넣다가 지금은 계속 70만 넣고 있어
가입은 작년 4월말에 해서 이제 1년 넘음
그냥 미래로 갈아타는게 나을까?
만약 청도계 계속 유지면 70꽉채워서 납입은 가능한데 우대형되면 미래적금이 메리트있다고도 봐서..
어떻게 생각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