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그냥 샀으니까 샀다고 글쓰고 팔았으니까 팔았다고 글쓰는건데 https://theqoo.net/stock/4253095716 무명의 더쿠 | 14:48 | 조회 수 325 패닉셀 유도한 사람이 됐음 내 글 보고 너도 팔라는게 아니라 그냥 내가 이랬다고;; 팔았다는 글에 팔거면 그냥 본인이 줏대없이 주식하는거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