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우
삼성전기우
그냥 삼성전자랑 전기에서 갈라져 나온 애들이야?
근데 금액 차이도 크고 뭔가 이름이 똑같아서 메인 주가가 올라야 따라 오를거 같은데
삼전기 떨어지는데(오전보다) 삼전기우 이건 또 오르네
스퀘어가 하이닉스랑 같이 오르는건 하이닉스 최대 주주라 그런거다 라고 알겠는데 얘낸머야?
삼성전자우
삼성전기우
그냥 삼성전자랑 전기에서 갈라져 나온 애들이야?
근데 금액 차이도 크고 뭔가 이름이 똑같아서 메인 주가가 올라야 따라 오를거 같은데
삼전기 떨어지는데(오전보다) 삼전기우 이건 또 오르네
스퀘어가 하이닉스랑 같이 오르는건 하이닉스 최대 주주라 그런거다 라고 알겠는데 얘낸머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