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계좌 수익 절반이 하닉때문인데도 이게 진짜 뭔 광기의 장인지 모르겠음 https://theqoo.net/stock/4253082675 무명의 더쿠 | 14:36 | 조회 수 64 오늘도 나는 대응을 포기한다.... 이터닉스 고영 만두 기영아 알아서 올라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