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장투 생각하며 모은거였으나 이미 지수추종+구글 모으고 있고 그외에는 사팔해서 시드 늘려야할때라고 생각들어서 이거 팔고 샌레 떨어지면 샌레 더 살려구ㅋㅋ
잡담 나 로켓랩 평단 낮은편인데 오늘 반 익절할거야
5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원래 장투 생각하며 모은거였으나 이미 지수추종+구글 모으고 있고 그외에는 사팔해서 시드 늘려야할때라고 생각들어서 이거 팔고 샌레 떨어지면 샌레 더 살려구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