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손실 본적이 없어서 그런가(큰폰손실은 겪어봄)
지금은 분할매수로 야금야금 사고팔고하는데
조금 벌어놓은게 있으니까 소소하게 손실보는거는
그렇게 괴롭지도 않고 도파민 돌고 재밌다
최근에 무기력해서 취미생활도 안하고있었는데
주식입문하니 의외로 기분전환됨
눈뜨면 주식창궁금해지고 평일도 기다려지고
나같은 덬들 없닝 ㅋㅋ
지금은 분할매수로 야금야금 사고팔고하는데
조금 벌어놓은게 있으니까 소소하게 손실보는거는
그렇게 괴롭지도 않고 도파민 돌고 재밌다
최근에 무기력해서 취미생활도 안하고있었는데
주식입문하니 의외로 기분전환됨
눈뜨면 주식창궁금해지고 평일도 기다려지고
나같은 덬들 없닝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