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식적이지 않은 장이라 결과적으로 알빠롱 된 상황이 많았을 뿐
알빠롱일 거라고 부채질 하는 게 정상이겠어 혹시 모르니 조심하라고 하는 게 정상이겠어?
조심하라고 하면서도 무조건 패닉셀은 하지 말라고도 말해주는 게 주방인데
남들 패닉셀에 희열 이건 진짜 생각도 못 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알빠롱일 거라고 부채질 하는 게 정상이겠어 혹시 모르니 조심하라고 하는 게 정상이겠어?
조심하라고 하면서도 무조건 패닉셀은 하지 말라고도 말해주는 게 주방인데
남들 패닉셀에 희열 이건 진짜 생각도 못 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