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절 계속 고민중인데 에이 설마 더 떨어지겠어 하고 매일 하루만 더 보자 하루만 더 이러면서 평생 미루는중인데 진짜 짜증나고 괴롭다
잡담 우주섹터 어떻게 봐
176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손절 계속 고민중인데 에이 설마 더 떨어지겠어 하고 매일 하루만 더 보자 하루만 더 이러면서 평생 미루는중인데 진짜 짜증나고 괴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