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때부터 쫌쫌따리 주식했지만 최근들어 이렇게 스트레스 받은적이 없어서 걍 다 정리함
더 버티면 수익 더 먹겠지만 트떤남자도 그렇고 여러모로 힘들다 힘들어
용기 없는 난 이만 가지만 진심으로 모두 성투하길 바랄게
학생때부터 쫌쫌따리 주식했지만 최근들어 이렇게 스트레스 받은적이 없어서 걍 다 정리함
더 버티면 수익 더 먹겠지만 트떤남자도 그렇고 여러모로 힘들다 힘들어
용기 없는 난 이만 가지만 진심으로 모두 성투하길 바랄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