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에 변동성 심하다고 전문가들도 경고하는 장이었고 이벤트 줄줄이 대기중에 나스닥도 분위기 안좋아서 조심하자는 글이 많을 수 밖에 없는 상황이었는데 솔직히 호르무즈 열려서 분위기 반전된거지 휴전 또 엎어졌으면 어떻게 될지 몰랐잖아
나도 지금은(6월초) 조심해야하지만 마이크론 실발있으니까 fomc만 지나면 분위기 괜찮아질거라고 걱정하지 말라고 글썼거든
이렇게 무섭다 조심하자 글도 많았지만 너무 걱정하지 말라는 글도 있었어 걍 여러 의견이 오갔음 지금 결과론적으로 알빠롱장이라 남탓하는 글 올라오는거 같은데 당황스러움 투신자판하는 장은 맞지
공포 조장에 남들 패닉셀하면서 기쁨 느낀다 이런식으로 몰아가는거 솔직히 어이없어 말그대로 주방이 무슨 힘이 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