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살려니까 기존에 있던 돈만 잡혀서 못사고인출 다시 토스로 보내려니까 이틀뒤에 하라그러고이거 원래 그러는거야..?뭐 판돈이 아니라 토스 주식계좌에서 키움계좌로 보냈을 뿐인데 이래ㅜㅜ아오 불편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