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난 하닉 못사는게 이차전지때 생각남
432 1
2026.06.22 14:04
432 1
얘도 사고 쟤도 사고 이차전지주 안사는게 바보라는 소리 할 정도로 

온동네에서 다 이차전지 이차전지 했는데, 

나도 막판에 포모에 못이기고 엘지화학이랑 포스코홀딩스 샀다가 

첨에 170만원 정도 수익실현했다가 

다시 들어가서 크게 물리고는 몇년 고생하다 결국 손절헸거든.


그땐 이차전지가 미래 먹거리로 정말 오래 갈 줄 알았어ㅎㅎㅎ 

나름 튼튼한 기업이라 그렇게 주가가 곤두박칠 칠거라 생각도 안했고. 


그 기억땜에 아직도 하이닉스 무서워서 못들어가...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9 06.21 25,08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4,09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5,53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2,718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8,140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2,959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05.20 11,046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4,932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0,719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25.10.17 99,069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59,98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5,147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6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07211 잡담 마소 팰 사람 20:56 4
807210 잡담 샌레 지금 팔고싶어 미치겎음ㅜ 20:56 11
807209 잡담 혹시 몰라서 isa나 연금저축 다 etf 사놓지 않고 1/3,1/4정도 현금으로 둔 덬들 있음? 20:55 16
807208 잡담 샌레 마레 평단 높은건 그냥 줄먹하고 내렸음 20:55 13
807207 잡담 주식으로 수익 많이나면 현실에서는 원래 말안해? 10 20:55 76
807206 잡담 제 레버도 봐주세요 6 20:54 131
807205 잡담 스엑이란 족쇄 찬 덬들아 1 20:54 43
807204 잡담 애두라 에탑이 그러면 내일 가격이 3 20:54 129
807203 잡담 삼전짤 최근꺼 없어? 5만원~ 그거 20:53 40
807202 잡담 쌰갈 월급 왜 24일인건데 ㅜㅜ 20:53 55
807201 잡담 에탑 아직 검색안되는거 맞지? 2 20:53 113
807200 잡담 그래서 외국애들이 미장하는 한국사람들 욕많이했을걸 레버리지 많이해서 시장 어지럽힌다고 2 20:52 205
807199 잡담 샌디 하닉 영원히 1주인 덬 모여봐 3 20:52 91
807198 잡담 약간 쓰나미 오기전에 해안에 바닷물 다 없어지는 그런 느낌 2 20:52 139
807197 잡담 부모님 ace탑 50주 사드리면 괜찮으려나 3 20:52 228
807196 잡담 당장 주방아이돌이 샌디🍭인걸 20:52 56
807195 잡담 근데 이권희 대표 맨날 쏠림은 당연하다 하는 분인데 이분도 오늘 삼프로에선 장 기형적이다 하는데.. 2 20:51 177
807194 잡담 오늘 샌레 어디까지 갈거같아??? 1 20:51 108
807193 잡담 로켓랩 나스닥100 편입 언제야?? 3 20:51 46
807192 잡담 쏠탑 많이 유명해져서 에탑도 많이 들어가지않을까 1 20:50 1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