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장일스록 이익실현 후 재투자말고 인출해서 쓰는게 필요하다는 생각이들음 https://theqoo.net/stock/4253039511 무명의 더쿠 | 14:00 | 조회 수 199 하다못해 시간이 지날수록 가치가 떨어지는 차라도 사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