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좆됐다 싶을때도 그래도 큰 기업인데 상폐는 안당할 것 같고 버블 터져도 내 평단밑으로는 안갈것같고 (근거없음) 그때 봐도 수익은 +일것같아서 그냥 아무생각없이 걍 있는중/.... 생각을 포기하고 그냥.. 관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