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관련주라고 해서 샀는데 22년도에 사자마자 물리고 -75퍼까지 찍었는데 어차피 시드 작아서 냅뒀는데 하닉 시총 1위소식듣고 열어봤더니 수익률 대박이야 추천한 덬 ㄱㅅㄱㅅ 타미랑 미래 마이너스를 얘가 메꾸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