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잘못이다
원래 아무거나 바로 안 사는데 이노텍은 갑자기 단타 친다고 ㅈㄹ하다가 물리고 타미는 그냥 뜬금없이 고점에서 좋아보여서 삼 ㅋㅋ
결국은 생각 안 하고 돈 함부로 쓴 내 잘못 ㅇㅇ
욕심에 눈이 멀어서 괜찮겠지 하고 안일하게 돈 쓴 죄가 너무 크다
샤갈!!!!!!!!
샤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거 그냥 냅두고 충동적으로 뭐 사고 싶을때마다 봄 ㅋㅋㅋㅋ
원래 아무거나 바로 안 사는데 이노텍은 갑자기 단타 친다고 ㅈㄹ하다가 물리고 타미는 그냥 뜬금없이 고점에서 좋아보여서 삼 ㅋㅋ
결국은 생각 안 하고 돈 함부로 쓴 내 잘못 ㅇㅇ
욕심에 눈이 멀어서 괜찮겠지 하고 안일하게 돈 쓴 죄가 너무 크다
샤갈!!!!!!!!
샤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거 그냥 냅두고 충동적으로 뭐 사고 싶을때마다 봄 ㅋ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5 | 06.21 | 22,27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1,20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2,93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8,87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4,763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2,908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 05.20 | 11,046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4,808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0,520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0 | 25.10.17 | 99,069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7,539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6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06226 | 잡담 | 하레 종배 호가창 무슨일 | 15:25 | 3 |
| 806225 | 잡담 | 만도 2개 주워봤어. 내일 커피값 주세욤 | 15:25 | 3 |
| 806224 | 잡담 | 대건 내릴땐 -7% -8% -5% 이러면서 오르면 1% 1.5% 띨롱 | 15:25 | 5 |
| 806223 | 잡담 | 마크롱 실발하고 하닉이 떨어진다면 | 15:24 | 68 |
| 806222 | 잡담 | ㅎㅅ 힘내 | 15:24 | 44 |
| 806221 | 잡담 | 방금 하닉 예상가 3백 찍어서 심장두근거림ㅋㅋ | 15:24 | 126 |
| 806220 | 잡담 | 금요일에 삼전이 아니라.. | 15:24 | 143 |
| 806219 | 잡담 | 삼전기 갖고 있는 덬들 얼마 기다리고 있어? 1 | 15:24 | 50 |
| 806218 | 잡담 | 중고 경차 살 돈 벌려고 단타 뛰는데 물려서 차를 못 사 | 15:23 | 41 |
| 806217 | 잡담 | 얘듀라 타미 샀어?? 같이 사자 5 | 15:23 | 111 |
| 806216 | 잡담 | 내가 삼전 장투한 이유 | 15:23 | 100 |
| 806215 | 잡담 | 요즘 삼하 빼고는 조금 올랐다가 금방 훅 떨어지니까 | 15:23 | 25 |
| 806214 | 잡담 | 나 왜 삼전 50찍은적있는줄알았지..? | 15:23 | 47 |
| 806213 | 잡담 | 대건이 오늘 양전했네..^^ | 15:23 | 36 |
| 806212 | 잡담 | 하닉 300가면 팔 수 있을까? 3 | 15:22 | 190 |
| 806211 | 잡담 | 단타하면 결국엔 물리게 되던디 2 | 15:22 | 98 |
| 806210 | 잡담 | 삼전기 앱장에서 오를까? 1 | 15:22 | 139 |
| 806209 | 잡담 | 마이크론 평단 3 | 15:22 | 125 |
| 806208 | 잡담 | 오늘은 코탑이 쏠탑보다 더 잘 오르네 | 15:22 | 63 |
| 806207 | 잡담 | LS일렉 더 떨어지려나.. | 15:21 | 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