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잘못이다
원래 아무거나 바로 안 사는데 이노텍은 갑자기 단타 친다고 ㅈㄹ하다가 물리고 타미는 그냥 뜬금없이 고점에서 좋아보여서 삼 ㅋㅋ
결국은 생각 안 하고 돈 함부로 쓴 내 잘못 ㅇㅇ
욕심에 눈이 멀어서 괜찮겠지 하고 안일하게 돈 쓴 죄가 너무 크다
샤갈!!!!!!!!
샤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거 그냥 냅두고 충동적으로 뭐 사고 싶을때마다 봄 ㅋㅋㅋㅋ
원래 아무거나 바로 안 사는데 이노텍은 갑자기 단타 친다고 ㅈㄹ하다가 물리고 타미는 그냥 뜬금없이 고점에서 좋아보여서 삼 ㅋㅋ
결국은 생각 안 하고 돈 함부로 쓴 내 잘못 ㅇㅇ
욕심에 눈이 멀어서 괜찮겠지 하고 안일하게 돈 쓴 죄가 너무 크다
샤갈!!!!!!!!
샤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거 그냥 냅두고 충동적으로 뭐 사고 싶을때마다 봄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