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하닉 주가가 유독 비싼건
1,137 19
2026.06.22 13:43
1,137 19


하닉은 지난 기간동안 단 한번도 납기일을 늦춘적이 없어

전체물량의 55프로 해달라하면 맞춰서 넘겼고

더 해줄수있냐 물으면 최대한 맞춰 넘겼음

신뢰가 있으니 하닉은 주식이 떨어질 일이 없는거야

과거 n년치의 신뢰가 증명중이고 납품도 가장 많이 함


마크롱 -> 미국수저 물고 태어나서 증명 중 

1조원 투자해서 뉴욕에 지부 늘리고 물량 납부하려 함

아마 30년 이후쯤은 여기가 최대 납품일지도 모름

제조는 그렇겠지만 기술은 글쎄 ㅇㅇ 지금 4도 가장 늦음


삼성 -> 매년 조금씩 더 납품 중

첨에 20프로도 안하던거 이제 20프로 훌쩍 넘김

문제는 툭하면 노조가 드러누음

기다리는 기업 입장에선 발 동동 거리지

하지만 기술은 가장 뛰어남 삼성이 가장 빨리 샘플 만듦



하닉이 앞으로 영원히 저럴거다 라는 생각은 안함

미국 수저인 마크롱으로 슬슬 옮겨타던

삼성이 노조해결하고 납품 늘릴거란 확신을 갖던

새로운 미국 파운드리 수저 인텔을 타던

이제 갈림길이 생기긴 했지 ㅇㅇ 



댓글 1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86 06.19 45,25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3,52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4,1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0,23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6,175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2,908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05.20 11,046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4,932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0,599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0 25.10.17 99,069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59,98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5,147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6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06907 잡담 샌레 저번주에 팔고 지금 들어간 사람이 있다... 18:19 0
806906 잡담 최종적으론 기업공부보단 심리학 공부를 하는게 더 수익이 높지 않을까 싶을 정도 ㅋㅋㅋ 18:19 18
806905 잡담 지금 18:18이네 18:19 50
806904 잡담 잔치국수만 먹고 나오라니까 왜 갈비를 노렷니 18:18 11
806903 잡담 주식 계좌 토스 하나 나무 하나 써도 상관없는거지 ???? 1 18:18 11
806902 잡담 너네 t야 f야 1 18:18 25
806901 잡담 시드 작아서 이것도 소중하다 2 18:18 97
806900 잡담 이노텍 쏜다 그래서 허겁지겁 들어갔는데 마 25퍼임ㅎ 18:18 24
806899 잡담 스엑 레버 티커는 욕 같이 생겼음 18:17 18
806898 잡담 토스만 쓰다가 평단땜에 계좌 틈 18:17 33
806897 잡담 주식이라는건 굉장히 감성적인듯 1 18:17 98
806896 잡담 다이소 차렸다가 지수랑 알트리아 남기고 정리하고나서 정병치료됨 18:17 17
806895 잡담 슼 어디까지 가니... 18:17 68
806894 잡담 이노텍 120층 언제와?? 18:17 24
806893 잡담 나 진짜 소액 씨드 주린이인데 잘하고 있다고 해줄 수 있나... 6 18:16 139
806892 잡담 신규 etf 출시예정인거는 미리 시초가에 매수 못결어두나? 4 18:16 82
806891 잡담 스퀘어는 어디까지 갈거 같아? 18:16 32
806890 잡담 지금 스퀘어 1주 진입vs삼전기 1주 진입 5 18:16 142
806889 잡담 기분 좋아서 대놓고 자랑 한번 할게 5 18:16 248
806888 잡담 라이즈 현피 구성종목 현황 1 18:15 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