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엔 오르긴 하더니 다시 태초마을 돌아가려고 간보는 꼬라지를 보니까 걍 평생 함께해야 하나 싶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전 주주들아 너네도 반려주 삼고 같이 가는거니...?
요즘은 오르는척만 하는것 같은데 걍 음전만 아니면 감사합니다 해야하는 수준인건지 뭔지ㅠㅠ
지난주엔 오르긴 하더니 다시 태초마을 돌아가려고 간보는 꼬라지를 보니까 걍 평생 함께해야 하나 싶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전 주주들아 너네도 반려주 삼고 같이 가는거니...?
요즘은 오르는척만 하는것 같은데 걍 음전만 아니면 감사합니다 해야하는 수준인건지 뭔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