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근데 여기 보수적이라 좋음 제발 글 계속 써줘 https://theqoo.net/stock/4253015997 무명의 더쿠 | 13:41 | 조회 수 251 알못이라 여기 도움 많이 받는데 난 예금보다 좀 더 벌고 싶었던거라 보수적인 시각 좋아...코인처럼 하고싶지않음ㅋㅋㅋㅋㅋ ㅠㅠ여기 덬들 아녔으면 하닉사고 오른다고 계속 좋다고 더 샀을 수도 ㅋㅋ지금은 하닉주주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