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난 그릇이 작음 ㅋㅋㅋㅋ
41 0
2026.06.22 13:37
41 0
하닉 220쯤에 20개 있었는데 280에 거의 다 팔고 3개 남겨뒀거든?

언제다 최악의 상황을 같이 생각 하는 편이라 저거 들어갈때도 반토막 날 수 있다고 생각 하고 들어갔었음 그런 생각으로 들어갔어도 많이 떨어지면 두통이 오더라 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 

그래서 280에 정리하고 3개 남겨두니까 주식 창도 안 보고 편함

나의 감당 가는한 액수가 약 천만원인듯 ㅋㅋㅋ 최악의 상황으로 전쟁때 가격 간다고 해도 좀 속 쓰려도 넘길 수있는 액수  반대로 400가면 또 기쁜 마음 저건 안 팔고 장투 하려고

 우리 언니는 담이 커서 전쟁 터지고 풀매수 하고 6월초에 터지고 더 풀매수 해서 원금은 이미 빼고 다 이익으로만 가지고 있거든 그래서 내가 더 손이 작은게 보임 ㅋㅋ 원래 별명도 애기손임  ㅠㅠㅠ 뭐든 딱 떨어지고 조금만 한다고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33 00:05 10,39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3,52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4,87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1,29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8,140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2,908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05.20 11,046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4,932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0,599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25.10.17 99,069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59,98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5,147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6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06912 잡담 근데 3월실발은 전쟁영향도있지않냐.. 19:37 0
806911 잡담 하닉 1주만 사봄 19:37 6
806910 잡담 금요일 스퀘어샀는데 수익률 19:37 36
806909 잡담 오늘 5만원벌었는데 미래 손절할까 19:36 18
806908 잡담 마크롱 실발 이후 30% 빠질거란 예상은 어디서 나왔어? 4 19:36 72
806907 잡담 샌레 마이크론 실발 후에 들어갈까 2 19:36 17
806906 잡담 1주라 고민돼 마이크론 1170이면 실발 전 팔거같아? 3 19:36 42
806905 잡담 샌레에 돈 몰빵할껄...ㅜ 19:35 42
806904 잡담 덬들아 나무증권 기관 수급 -찍히는데 19:34 115
806903 잡담 내일 삼전기 이틀치 쏜대 8 19:34 270
806902 잡담 ㅇㅈㅅ 여름이불 골라줄 덬 구해요 18 19:33 167
806901 잡담 샌레는 진짜 미쳤다 (p) 3 19:33 222
806900 잡담 하닉 연말까지 들고가는게 좋겠지 19:33 51
806899 잡담 마크롱은 어때? 브컴처럼 입 싼애 아니지? 19:33 13
806898 잡담 내일도 스퀘어 삼전 하닉은 오를까? 1 19:32 194
806897 잡담 와퍼세트 하나 먹긴했는데 하닉 보기만해도 안먹어도 배부르다 19:32 25
806896 잡담 주방세력들아 나 에탑 눌리면 많이 살거니까 너희도 조금씩이라도 사줘 2 19:32 133
806895 잡담 본장에 스퀘어로 3만원 앱장에 또 3만원 벌었어 19:32 61
806894 잡담 타미 존버단 있어...? 11 19:32 104
806893 잡담 삼전+삼전우 해도 하닉이랑 시총 차이 150조 정도밖에 안 나네 19:31 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