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일주일 내내 하락하고 3년 연속 계단식 하락했떤 닷컴버블까지 안가도 그냥 최근 하락장만 봐도 다들 알지 않아? 조정인지 하락인지 구별하면서 매번 맞추는 전문가는 존재하지 않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빠져나오면 좋은거고 못 가면 몇년형 쳐해지는거고 그러는거지
뭐 일주일 내내 하락하고 3년 연속 계단식 하락했떤 닷컴버블까지 안가도 그냥 최근 하락장만 봐도 다들 알지 않아? 조정인지 하락인지 구별하면서 매번 맞추는 전문가는 존재하지 않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빠져나오면 좋은거고 못 가면 몇년형 쳐해지는거고 그러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