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진짜 버블장 걱정 하는 글 썼는데 당장 하닉이 무너진다 말하는거 아님
146 1
2026.06.22 13:24
146 1

내가 한국인 이상 국장을 할텐데 아무리 미장을 더 하면 된다 해도 미장하면 환율 + 22% 세금 까지 고려하면 결국 일부라도 국장을 할거 아녀

근데 이렇게 알빠노로 상승장 만들어지고 급하락하면서 많이들 또 떠나면서 장기적으로 국장이 안 좋게 흘러갈까봐 그래 선진국 지수 들어가고 전반적으로 안정된 우상향하는 주식장이 되길 바라서

어차피 당장은 수급이 하닉으로 쏠리고 호재도 많으니 들어갈 생각 있으면 당연히 들어가는 것도 좋지 어차피 투신자판이니 ㅇㅇ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6 06.21 22,45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1,20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2,93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0,23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4,763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2,908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05.20 11,046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4,808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0,599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0 25.10.17 99,069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59,98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7,539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5,147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6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06358 잡담 ㅇㅈㅅ 라면먹고싶다 골라줘 1 16:18 5
806357 잡담 나도 쏠탑 3만원에 분할매도 하고 싶은데 16:18 11
806356 잡담 삼전 횡보 너무 지겨워서 16:18 18
806355 잡담 ai 데이터센터 트럼프 임기 끝나도 계속 미국이 밀어주는 기조일까...? 16:17 5
806354 잡담 레버가 어떻게 국장을 조지고 있는지는 슼가면 어떤 덬이 올려놓은거 있음 16:17 17
806353 잡담 난 토스 커뮤조차도 남초쉰내+조롱 때문에 안보는데... 16:17 25
806352 잡담 SK스퀘어 왜 이래.. 무사와요 16:17 33
806351 잡담 근데 주식 커뮤라는게 따로 있어? 16:17 22
806350 잡담 조정 온다고 해도 저평단이면 걱정할 거 없나 5 16:16 117
806349 잡담 속쓸 3개 담을까 샌레 20개 담을까 1 16:16 23
806348 잡담 내일 매수할거라고 하니까 제미나이가 응원해준다 1 16:16 82
806347 잡담 아침에 현대차 네이버 sk이노 손절하고 16:16 52
806346 잡담 미래에셋도 사고싶고 현엘도 사고싶네 1 16:16 19
806345 잡담 그... 시총이 많이 중요해? 13 16:15 274
806344 잡담 쏠탑 평단 낮은데 3만원 되면 분할매도 할 덬?? 1 16:15 67
806343 잡담 국장 전세계 시총 순위로 보면 삼전이 하닉보다 훨높은데? 9 16:14 307
806342 잡담 그러고 보니 열받네 1 16:14 272
806341 잡담 쏠탑 계속 오르네 1 16:14 341
806340 잡담 하닉 adr 상장하고 나면 액분 가능성도 있는? 3 16:14 166
806339 잡담 마크롱 레버 운용사들 눈치없냐 16:13 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