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닥스200은 장투용은 아닌건가?? https://theqoo.net/stock/4252996588 무명의 더쿠 | 13:24 | 조회 수 208 평단 7.6인데 장투용은 아닌걸까??그래도 이번 정권까진 들고갈만한..?주수는 19주라 적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