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폭은 클지언정 하락하는 금액이나마 조금이라도 줄일수 있지 않나 싶고 그러네 하여튼 너무 무서움ㅠㅠ
잡담 지금 하이닉스가 더 잘나가는건 버블 맞는것 같음 그래서 차라리 오를때 올라야 나중에 쳐맞더라도
10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낙폭은 클지언정 하락하는 금액이나마 조금이라도 줄일수 있지 않나 싶고 그러네 하여튼 너무 무서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