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도 어떤덬이 실적보다 주가가 높다 하던디버블은 진짜 실적보다 주가보다 훨씬 높았었고지금은 오히려 주가보다 실적이 높고 그래서 저평가고 흐름이 똑같이 가니 버블때랑 다르다는건데무슨 근거가 없이 버블아니다 라고 한다 하는거임..?